경기도주식회사, 산학협력 홍보영상 제작 시상식 개최

30일, 2023 디딤브릿지 시상식 개최

 

케이시사타임즈 이명록 기자 |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30일 오후 2시 성남시 경기스타트업캠퍼스 컨퍼런스홀에서 올해 산학협력 홍보영상 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한 대학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디딤브릿지’ 시상식을 개최했다.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은 지난 2019년부터 도내 영상콘텐츠 전공 대학생들과 협업해 도내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 영상을 제작 공급하는 사업이다. 대학생들의 과감하고 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를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연결하여 대학생들에게는 실무 경험을, 중소기업에는 홍보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총 17개 팀이 대상과 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한 해의 노고를 보상받았다. 올해 대상은 반려동물 공기청정기(빌리언텍스)의 광고 영상을 제작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팀이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해당 영상은 30일부터 도내 G버스 8,000여대에서 송출될 계획이다.

 

서혁진 경기도주식회사 경영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학생들에게는 실제 기업에서 사용하는 영상을 만들며 실무 경험을 쌓고, 도내 기업에는 젊은 학생들이 가진 감각을 통해 제품 이미지를 끌어올리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기업의 실질적 매출 증가를 이끌어내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특별기사

더보기